회원안내 주문/결제/배송 취소/반품/교환/AS안내 이용안내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는?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완료후 15일이 경과한 경우
- 제품 포장개봉후 설치된 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목록보기
 
 
회원안내 주문/결제/배송 취소/반품/교환/AS안내 이용안내
1.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2.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3.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4. 회원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5.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6.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7. 주문한 제품과 다른제품, 또는 파손된 제품이…
8. 주문수정을 하고 싶어요.
9. 주문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10. 주문 및 결제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1.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환불하…
12.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13. 온라인 입금시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고 싶어…
14. 온라인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15. 세금계산서를 발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
16.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17. 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
18. 보관하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9. 배송지역, 소요기간,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20. 그 밖에 문의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21. 구입한 상품의 반품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22. 구입한 상품의 A/S를 받기 원할 때는 어떻게 …
23.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는?
24.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25. 결제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